나는 내 차에 살기 시작했다 [업데이트]

본문 :
좋아, 그래서 모든 것이 방금 나쁘게 나빴다. 나는 콜로라도 의이 호수에서 야영을했습니다. 그것은 강조되었고 정말 좋았습니다. 그러나 어젯밤은 악몽이었습니다. 나를 죽이려고했던 사람이 나를 찾았습니다. 비록 내가 그 장소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든 나에게 도착했습니다. 나는 우리의 마지막 만남 후 첫 번째 휴식을 떠난 후 그가 나를 데리러 갔다고 생각합니다.

어제는 호수에서 다른 날처럼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깨어나서 Cicero를 먹이고 Cicero를 걸어 가서 다시 식사를하고 약간의 가벼운 독서를하고 약간 낚시를했습니다. 그러나 오후에 나는 산책하러 가고 싶었다. 나는 시세로를 차에 묶고 음식과 물을 남겼습니다. 나는 트레일 옆에 주차 된 한 멀리 길을 잃지 않았다. 산책에서, 나는 트레일에 배낭이 누워있는 것을 보았고, 나는 그것을보고, Micheal t *****가 태그에 쓰여진 것을 보았다. 내 마음이 가라 앉았지만, 희망적인 생각은 아마도 나와 같은 이름을 가진 다른 사람이라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돌아 가기 시작했고, 차에서 10 분 거리에 있었지만 1 분도 뒤로 걷는 것을하지 않았다. 나는 Cicero가 매우 공격적으로 짖는 소리를 들었다. 나는 최대한 빨리 달렸다. Cicero가 우는 소리가 들렸을 때 나는 거의 거기에있었습니다. "내 빌어 먹을 개를 만지지 마세요, 멍청 해요!" 나는 길을 외쳤다. 나는 차에 도착했고, 시세로가 돌아 오는 것을 보았고, 차에‘개인이 아니었다’고 다른쪽에는‘지금은’라고 쓴 메시지가 쓴 메시지를 보았습니다.

당연히 나는 똥을 뒤집고 있었고 떠나야했다. 나는 차를 수색하고‘항상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라는 메모를 발견했습니다. 차를 포장하고 즉시 떠났고 차를 마시고 차의 표시를 문지르고 경찰서에갔습니다. 그들은 내가 많이 도울 수 없어 거주지가 없기 때문에 나에게 말했다. 나는 나와 호수 사이에 약간의 거리를두고 잠을 자야 할 곳을 찾아야했다.

결국 나는 월마트에 들어 와서 매니저에게 주차장에서 밤새 잠을자는 것이 좋았는지 물었다. 그는 내가 부지의 끝을 향해 주차하고 일찍 떠나면 내가 괜찮다고 말했다. 나에게 충분합니다. 그날 밤 수면은 불가능했습니다. 나는 운전석에 있었고, 도주 할 필요가있는 경우 좌석을 올렸다. 나는 몇 초 동안 눈을 감고 지나갔을 것입니다.

나는 바람막이드를 때리는 바위의 소리에 깨어 났고 남자가 차 앞에 서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같은 마스크를 입고 있었지만 그것을 제거했을 때 그는 달랐습니다. 사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사람이었습니다. 차를 시작했고 타이어 빛이 켜져 있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창 밖을보고 타이어가 찔린 것을 보았다.

그 남자는 내 창문으로 걸어 가서 내가 그것을 굴리기 위해 움직였다. 그는 코와 귀에 피어싱을했고 머리를 면도 한 목에 문신을했습니다.

"지금 당장 두려워합니다"

내가 할 수있는 일은 그를 쳐다 보는 것이 었습니다. 시세로는 짖기 시작했고 그는 내 개에게 미소를 지었다.

"당신은 내 동생을 가두 게했습니다."

"Y-Yeah?"

"예, 당신은했고 지금은 그를 위해 당신을 죽여야합니다."

나는 울었다.

"하지만… 오늘 밤이나 내일은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소한 기대할 때 당신을 데려 갈 것입니다."

그는 차에서 머리를 꺼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정말 느리게 만들겠습니다."

그는 청구서를 꺼내 300 달러를 건네 주었다

"여기 타이어를위한 것이 있습니다. 당신은‘야간, 밤, 미시유가 필요합니다."

‘너무 엿 먹었 어’라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이것을 쓰면서 매우 일찍 그리고 매우 어둡습니다. 여러분 중 한 명이 내가 산탄 총을받을 것인지 물었습니다. 지금은 내 유일한 선택이 보입니다. 나는 노력하고 잠을 자려고 할거야, 행운을 빕니다.

컨텍스트가 필요한 경우 여기 내 여정이 시작된 곳이 있습니다 : https://www.reddit.com/r/nosleep/s/g1rho9fqtf